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도 여행, 인도 호텔 뱅갈로르(Bangalore) 힐튼 앰버시 골프링크스

해외 Story/## 인도 여행

by 해피팩토리 2019. 10. 27. 16:16

본문

회사 출장 겸 인도에 방문했다.

뱅갈로르(Bangalore)는 인도 남부에 위치해있다.

 

인도 하면 사실 여행을 다녀왔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델리나 뭄바이 정도?를 생각했었고

공기와 물이 안좋고 무엇보다도 치안이 정말 안좋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다.

 

사실 나도 인도에 처음 가보기전에는 어느 정도 색안경을 끼고

있었지만.... 뱅갈로르는 델리나 다른 지역보다

높은 빌딩도 많이 있었고 꽤 깨끗한 도시였다.

 

 

그리고 우리는 뱅갈로르에 있는

힐튼 앰버시 골프링크스(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에서

숙박을 했다.


 

Off, Intermediate Ring Rd, Embassy Golf Links Business Park, Challaghatta, Bengaluru, Karnataka 560071 인도

 

호텔 전경을 찍지 못한게 조금 아쉽다.

힐튼 호텔은 누구나 다 한번쯤 들어본 이름의 호텔이다.

물론 5성급이고 가격은 15~20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기억한다.

인도에서 좀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호텔을 들어오는 입구 옆에는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호텔이라고도 생각된다.

 

로비는 나름 넓은 편이고 

이렇게 곰인형 탑?? 이 있었다..(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다)

고급스러운 호텔의 분위기가 났다.

 

내가 숙박한 방은 스튜디오 킹사이즈

2명이 쓰기에도 정말 넓은 방이 었다.

물론 나혼자 썻다..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도구도 있고

편안한 쇼파, 테이블 위에는 과일이 있다

(과일은 무료이다)

 

화장실도 넓었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모든게 마음에 들었다.

 

 

이제 호텔 조식을 먹으러 가보자!!!

호텔 조식은 우리나라 5성급 정도되는 수준으로

사진 찍은 것들을 더 찾지 못해서 많이 업로드를 하지 못했지만

(사진 찍은게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ㅠ)

음식 종류도 다양했고 과일 종류도 많이 있었다.

 

호텔 중심에 있는 수영장이다.

수영을 하는 사람들은 많이 보이지 않았지만

정말 이쁜 수영장이었다.

 

옆에는 음식과 술을 마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었고

거기에서 우리는 인도업체 사람들과 함께

디너를 즐겼다...

 

 

밤에 수영장의 야경 모습이다.

너무 아름답고 황홀했다~!!!!

 

 

이쁜 조명 옆에서 저녁식사를 즐겼다.

음식 종류도 다양했도 맛도 훌륭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안나지만 좀 비쌋던 것으로 기억한다..

 

인도 뱅갈로르 힐튼 앰버시 골프링크스(Hilton Bangalore Embassy GolfLinks) 호텔은

가격대비 숙박과 조식 모두 정말 최고의 호텔이라고 생각한다.

 

여행이나 출장을 위해 인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 곳을 한번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