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추천] 여주 보드로 카페_전망 좋고 의자가 편한 카페

국내 Story/## 여행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10. 16. 01:50

본문

 

나는 자주 여자친구와 함께

여주에 있는 보드로 카페를 방문한다.

그 곳에서 나는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이렇게 꼭

블로그에 카페에 대한 정보를 

남기고 싶어졌다...

 

요즘 계속해서 카페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올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지만 나는 하루에 포스팅한 카페보다

실제로도 더 많은 카페를 간다..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면서

유투브를 보거나... 공부를 하거나...

 

일요일에 집에서 빈둥거리는 날에도

나는 굳이 옷을 입고 나와

카페에서 여유있는 커피 한잔을 즐긴다..

 

아무튼 나는 아무 카페를 포스팅하는건 아니고..

나름 내가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카페를

포스팅 하는 것이라는 말을 하고 싶다..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주내로 51

 

장소는 여주에 있어서

사실 서울에 사는 사람들은

가볍게 방문 할 수 있는 거리는 아니다..

 

보드로 카페가 너무 좋아서 

카페만을 위해서 약 60km의 거리를

차를 타고 올 사람은 없을 것이다..

 

 

주변 여주나 이천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포스팅에는 사진이 몇 장 없다.

대신 동영상으로 업로드하려고 한다.

먼가 사진으로는 많은 정보를 주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좀 다른 방식도 시도해 보고 싶어서...)

 

나름 1시간 이상 걸려 만든 영상이니 

카페 이용에 잘 참고했으면 좋겠다..

 

우선 내가 카페를 찾는 이유를 말하고 싶다.

첫 째로, 밤에 강의 야경이 너무 이쁘다..

보드로카페는 밤에 가면 더 이쁜 전망을 볼 수 있다.

물론 2층 창가 자리를 추천한다..

만약 좋아하는 사람과 소개팅을 한다면

이 장소 만큼 좋은 곳도 없다고 생각한다..

매장이 넓은 것에 비해 사람들이 저녁에 

엄청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조용하다..

 

둘 째로, 의자가 편안하다.

나는 오히려 카페를 찾을 때 커피 맛보다도

의자를 먼저 보는 것 같다..

커피는 사실 진짜 맛없거나 진짜 맛있거나

하지 않으면 큰 차이를 못느끼기 때문이다...

연인끼리 붙어서 이야기 하고 싶을 때..

혼자 노트북으로 공부를 하거나 책을 볼 때..

그리고 푹신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보드로 카페에 있는 의자는 대부분의 경우에

맞는 편안한 의자라고 생각된다.

 

셋 째로, 내부가 넓고 인터리어가 깔끔하다.

카페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서

입구에 들어갈 때부터 먼가 가슴이 답답하지 않다.

좁은 공간에서 서로 의자가 부딪히거나

커피를 다 마시면서 의자를 발로 치고 나오거나

하는 상황은 아마 거의 없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커피 맛도 괜찮고 매장에서 파는 빵이 맛있다.

이전에는 커피 파는 곳 옆에 바로

여러가지 빵을 따로 곳이 있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를 바꾸려고 하는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잠깐 판매를 안하고 있다.. 아마 나중에 다시 오픈할 것 같다.

여주에서는 빵이 맛있다고 많이들 이야기 하는 것 같다.

나도 먹어봤는데 빵 맛이 괜찮았다..

 

새로운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해 보고 싶어서

한번 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려보았다.

 

이번 포스팅이 좋은 카페를 찾는 사람들에게

꿀정보가 되었으면 좋겠고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을 마시고 싶을 때

사랑하는 사람, 친구, 가족들과 함께

보드로 카페에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나는 정말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