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맛집 우정옥_곱창전골, 갈비찜 맛집 추천

국내 Story/## 맛집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10. 29. 10:00

본문

친구와 같이 급 여주에 갈일이 생겼다.

배는 너무 고파왔고 저녁에 아무거나 먹고 싶지 않았다.

인터넷에 여주 맛집으로 검색해보니.. 

너무 많은 맛집들이 검색되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매콤한 음식이 떙겨서

매운돼지 갈비찜이 여주 맛집 우정옥을 가기고 했다.

 

 

 

지도 크게 보기

여주 맛집 우정옥

경기 여주시 여양로233번길 5-34

 

 

 

 

매장에 들어가니 넓직하고 깔끔했다.

일요임 저녁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1~2팀씩 꾸준하게 들어왔다.

 

가족들이 와서 같이 먹기는 좋은 음식점이라고 생각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뉴가

매운돼지갈비찜과 곱창전골이었다.

둘다 너무너무 먹고 싶었지만.. 매콤한 것이 떙겨서

우리는 같이 매운돼지갈비찜으로 선택했다!!!

 

 

처음에 같이 나온 곰탕국은 깔끔하게 맛있었다.

먼가 매운돼지갈비찜의 매운 맛을

중간중간 마다 해소시켜주는 역할도 하는것 같다.

 

조합이 너무 괜찮았다.

 

친구와 같이 땀을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다.

매콤하면서 땡기는 맛이다.

계속해서 생각나는 맛이다.

 

나중에는 곱창전골도 한번 와서 먹어보고 싶었다.

 

매콤해서 그런지 맥주가 땡기긴했다..

(나는 운전을 해서 마지시는 못했다 ㅠㅠ)

 

가격대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포스팅했다.

여주에 와서 저녁에 뭐먹을지 고민이라면

여주 맛집 우정옥에 와서 매콤하고 든든한 매운돼지갈비찜을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