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채반, 꼭 가봐야하는 인생 국수집

국내 Story/## 맛집정보

by 해피팩토리 2020. 7. 29. 09:34

본문

 

 

강릉에 사람들이 추천하는 국수맛집. 강릉에 오면 꼭 들려봐야하는 국수집. 내가 아무 대화를 하지 않고 국수만 먹게 되는 시원한 열무국수집.

 

"강릉 채반을 가다"

 


강릉 채반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440-3

033-642-3389

 

 

강릉에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채반 국수집. 전에 일요일은 쉬는지 모르고 방문했다가 허탕만 치고 돌아왔는데 이제서야 처음 경험을 하게 되었다. 

외부는 먼가 이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다. 주차할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지 식당 앞에도 사람들이 주차를 하는 것 같았다. 

 

채반의 주요 메뉴 3종세트. 잔치국수, 비빔국수, 열무국수!!

여기는 다른 메뉴는 없고 오직 이 3가지 국수만 팔기 때문에 선택장애가 올 일이 없다.

나는 친구의 추천으로 열무국수 선택!!

 

 

식당 내부에는 아직 점심이라고 하긴 이른시간인데 벌써 자리가 다찼다. 식당에 테이블이 많이 없으니 일찍가는 것을 추천한다.

 

 

드디어 열무국수가 왔다~!! 

국수 위에 뿌려져있는 깨가루와 소면과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고소하다. 국물도 시원하고 열무와 같이 곁들여 먹으니 깔끔하고 삶은계란과의 조합도 너무 좋았다. 정말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이곳 채반을 찾는지 알 것 같았다. 

 

 

강릉 여행을 와서 꼭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점심에 간편히 먹을 맛집으로 이곳 채반은 정말 괜찮은 선택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