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맛집, 일식요리 덮밥요리 후도, 맛있는 후기!!

국내 Story/## 맛집정보

by 해피팩토리 2020. 1. 29. 08:40

본문

 

 

여주에는 데이트할 때 어떤 곳을 가야할까? 여주 맛집은 어디일까?

사실 여주는 많은 사람들이 관광이나 데이트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곳은 아니다.

물론 유적지나 이쁜 카페들이 있고, 곳곳마다 숨어 있는 데이트 하기 좋은 곳도 있지만 여주에 거주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많은 정보를 얻기 힘들 것이다. 그래서 여주에 방문했을 때 한번쯤 어디가서 밥을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주에 있는 괜찮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일식 덮밥요리로 유명한 여주 맛집 후도이다.

나도 우연히 찾아갔던 곳인데. 찾고보니 다른 포탈싸이트에 많이 포스팅 되었던 곳이었다. 일본가정식 식당이고 덮밥이 유명한 맛집이다.

 

후도

경기 여주시 세종로 350-4 별담채b동201

전화 031-884-1735

영업매일 11:30~23:00
매일 15:30~17:00 브레이크타임 및 준비 그리고 직원식사시간

 

음식점 간판이 너무 심플해서 그닥 맛집인지 신뢰는 가지 않았다.. 

또 위치도 그렇고 사람들이 접근하기 쉬지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ㅎㅎ

후도의 위치는 여주대를 지나면 오른편에 바로 볼 수 있고, 스타벅스에서 걸어서 몇 분이면 찾을 수 있다.

 

밖에 있는 간판이랑 위치가 어떻든간, 안의 내부 인테리어는 참 깔끔했다.

일본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와 매장도 넓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와서 식사를 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작은 소품과 조명도 느낌있게 꾸며져 있어서 먼가 잘찍으면 한컷한컷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인스타를 많이 하는 사람들도 오면 포스팅하고 싶어 할 것만 같다.

(하지만 나는 사진을 잘 못 찍어서...ㅠㅠ) 

 

 

혹시나 메뉴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메뉴List에 있는 요리를 다 찍었다..(찍을 때 조금 민망;;)

주로 인기있는 요리가 덮밥요리라고 하지만, 여기에 있는 모든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인다!!

 

와인하고 사케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연말 연시 가족들이나 친구들 모임 떄 와서 술한잔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친구와 고민 끝에 연어 스테이크 덮밥해산물 가지덮밥, 그리고 치즈 고로캐를 시켰다.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된다!!)

 

여기저기 내부 인테리어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고 있는 동안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왼쪽에 있는 사진이 연어 스테이크 덮밥이고 오른쪽이 해산물 가지 덮밥이다.

아마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연어 스테이크 덮밥 또한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친구가 전에는 그냥 생 연어덮밥을 시켜먹었었는데 구워서 요리한 연어 스테이크 덮밥이 더 맛있다고 한다!! 나는 연어를 잘 못먹지만 연어 스테이크 덮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해산물 가지 덮밥은 가지와 함께 다양한 해산물을 곁들인 덮밥으로 이것 또한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 처음 가서 먹어봤지만 정말 맛있었고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다.

 

두가지 덮밥요리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나는 치즈 고로케를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다.(원래 초딩입맛..)

식당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밥과 면도 부족하면 서비스로 더 제공해준다!!!

 

오랜만에 일본 음식을 만족스럽게 먹어서 기분 좋았고, 먼가 일본 가정식 식당이라는 것이 흥미롭게 느꼈었다.

다음에 꼭 한번 다시 와보고 싶은 여주 맛집이다!! 

여주에 데이트를 왔을 때 어떤 음식을 먹을 지 고민한다면, 이곳 일본 가정식 전문점인 후도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