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맛집_금강 막국수 숯불 닭갈비

국내 Story/## 여행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9. 30. 02:08

본문

 

가족들이나 친구들, 연인과 같이 가평으로 여행을 떠나는 당신.

가평 맛집이라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지인한테 물어도 보고,

하지만 딱히 땡기는게 없고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다...

나 또한 결정장애인이다.. 

 

친구와 같이 가평 여행중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 

내가 살면서 먹은 닭갈비 중 한, 두 손가락에 뽑을 정도로 맛있게 먹은

가평 금강 막국수 숯불 닭갈비 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16

 

 

사실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가평에 사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다.

내가 좋아하고 평소 즐겨먹는 음식이 닭갈비, 닭볶음탕이기 때문에 

최소한 평타 이상만 되도 나름 만족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우선 주차장은 넓다.

왠만한 차들이 들어와도 괜찮을 정도이다.

주차장 간판이 적혀있는 길을 따라서 조금 올라가면

사진처럼 넓은 공터가 보인다. 

 

내부 사진을 더 찍고 싶었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셀프코너도 바로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다.

 

다만 의자에 앉으면 무릎이 숯불 넣는 불판을 자꾸 치게 된다.(다리가 긴편도 아닌데...)

불에 데일까봐 나무로 테두리를 막아 놓은 건지 모르겠지만..

먹을 때마다 한 3-4번은 무릎으로 친 것 같다.

 

가격은 괜찮은 편이다. 

치즈와 메밀쌈을 미리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초반에는 메밀쌈을 4장만 주는데.. 추가로 시키면 더 많이 준다!!

 

다른 블로그에는 간장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둘다 맛있을 것 같아서 둘다 시켰다..

 

 

드디어 닭갈비가 오고..

먹는 방법은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나 같은 경우는 메밀쌈 + 닭갈비 + 치즈로 싸서 와사비 소스???랑 같이 먹었다.

정말 존마탱이다..

나랑 친구 둘다 극찬을 하면서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 

 

 

고기를 반정도 먹을 때쯤 막국수를 시켰다.

역시 나는 비빔막국수!!

막국수 또한 너무너무 맛있었다.

 

비빔 막국수 + 닭갈비 + 메밀쌈 ... 요 조합도 괜찮았다..ㅎㅎ

 

정말 친구랑 오랜만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먹는게 행복하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 음식이다.

가평에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와도 정말 괜찮은 장소이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한번 더 방문할 생각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