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맛집_예사랑 닭 누룽지 백숙 토속적인 분위기 식당

국내 Story/## 여행정보

by 해피팩토리 2020. 7. 5. 12:02

본문

 

오늘은 간만에 양평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예사랑"!! 누룽지 닭백숙이 유명한 식당이다.

토속적인 분위기의 기와집 느낌이 나는 식당으로 부모님과 함께 가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다.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내가 먹어본 닭백숙 중 세 손가락 들 정도로 맛집이다.

 


양평 맛집 예사랑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152-5

031-773-8450

 

인터넷에 양평 맛집을 검색하고 바로 예사랑으로 결정!

리뷰를 보니 추천해주는 사람들이 많았다!

 

주차장은 조금 넓은 편인 것 같다.

주말인대도 그렇게 사람이 없어보인다..(맛집이 맛나?...)

 

 

야외에서도 자연과 어울려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분위기가 좋긴하지만 모기가 있으면 먹기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야외에 있는 항아리 물레방아가 옛날에 시골에 살았던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르게 한다.

아마 부모님이 오셔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입구 도착!!!

기와집 분위기가 나서 먼가 양평 시골에 온 느낌이 난다.

 

 

 

 

 

방송에도 많이 타고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 것 같다!!

역시 맛집인건가!!ㅎㅎㅎ

 

식당 전체적으로 토속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먼가 서울에서 느꼈던 복잡함의 기분을 날리고 힐링을 느낄 수 있었다.

돼지코에 지폐를 꽂은것도 너무 재미있다.

 

정말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식당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여기 저기 사진을 찍었다.

인스타를 많이 하는사람들이 와도 좋을 것 같다.

 

북, 징, 꽹과리 등 옛날 사물놀이 악기들도 보이고

박, 도자기등 토속적인 물건들 눈을 사로잡았다.

 

예전 기와집 내부를 그대로 가져온 느낌이다.

 

분위기도 좋고~! 이제 음식만 나오면 된다.

 

 

 

 

닭 누룽지 백숙은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놓는 것을 추천한다!!

 

밑 반찬은 그냥 평범해 보이지만 건강에 좋은 것 같은 맛이다.

 

 

드디어 닭백숙이 나왔다!! 비주얼 정말 짱이다~~!!

 

국물도 뽀얗고 정말 색다른 요리인것 같다.

 

위에 덮힌 누룽지 쓱~~ 벗기면 이렇게 맛있는 닭백숙이 나온다.

구수한 누룽지와 국물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말이 안나온다..

 

닭이 정말 부드럽고 아이들도 좋아 할 것 같다.

댓글을 보니 사람들이 양이 적다고 하는사람들이 보이는데...

남,여 2명이 가면 닭누룽지 백숙 1개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조금 남길 정도로 양에 부족함이 없다.)

3명이 가면 백숙에 전을 한개 시키면 딱 맞을 것 같다.

 

주문하지 않았지만 김치전을 먹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하는게 많이 보였다.

나중에는 꼭 김치전과 막걸리를 먹어봐야겠다!!ㅎㅎ

 

아이들과 온 가족들도 많아 보였고, 커플도 보였다.

 

양평 맛집 예사랑에서 닭백숙을 먹으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정말 좋을 것 같다!!

꼭 부모님 모시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