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탑스텐 호텔, 최고의 가성비, 디럭스 페밀리 더블

국내 Story/## 숙박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10. 31. 10:00

본문

 

강릉에 여친과 함께 놀러가기 위해

숙소를 검색했었다. 

물론 나는 돈을 많이 버는 회사원이 아니기 때문에

비싼 호텔을 잡는게 부담스럽다.

 

우리회사는 국가에서 하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가입되어 있어서 여행할 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좀 있었다... 이것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겠다!! 

 

아무튼.. 인터넷에 한 1시간 가량 검색해보았다.

강릉에 호텔을 잡아본 적이 많이 었었던 터라..

어떤 호텔이 좋은지 몰랐다. 

 

 

그런데 흔히 강릉에 가성비 좋은 호텔 3곳이 있었다.

그 중 가장 많은 추천이 있던 탑스텐(Tops10)호텔로 결정!!!

 

이 호텔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정보를 주고 싶었다.

강릉 탑스텐 호텔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455-34

 

강릉 탑스텐 호텔은 4성급 정도 되는 호텔로 검색된다.

하지만 내가 생각핼 볼 때는 서울에 있는 4성급보다

규모가 더 있는거 같다... 한 4.5등급??

 

평일에 숙박을 해서 그런지 조금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다.

(평일은 보통 10만원 이내..)

 

사실 강릉바다 하고는 조금 거리가 있고 정동진과 가까운 편이다.

 

강릉에 온김에 강릉 바다 한번 구경하고..

(하.. 스트레스가 풀린다..)

 

강릉 탑스텐 호텔은 정동진에서 차로 15-20분정도? 거리이다.

금진항 근처라고 검색에 뜬다.

호텔 근처는 이렇게 이쁜 바닷가가 눈에 펼쳐있다.

 

 

 

강릉 탑스텐 호텔 주차장에서 한컷!

너무 높아서 다 찍기 힘들다..

 

로비도 꽤 넓었다.

호텔에 처음들어갈때 로비가 좁고

먼가 인테리어가 나쁘면.. 호텔의 평가도 나빠질 것 같다.

여기 호텔은 정말 넓은 로비를 가지고 있다.

 

조식은 좀 비싸서 우리는 먹지 않았다...ㅠㅠ

 

 

 

내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 페밀리 더블..

이 넓은 방을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예약해서 너무 좋았다.

(물론 여름 휴가철에는 비싸겠지..)

 

방은 뭐 말할 것 없이 깔끔했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다.

아까 말한 것 처럼 서울에 있는 4성급 호텔보단

시설들이 더 좋았던 것 같다.

 

 

호텔 근처에서 찍은 전망과 방 안에서 찍은 전망이다.

아침에 창문의 커텐을 확짝 열면 정말 가슴이 뻥 뚫릴 것 같이 

넓게 바다가 펼쳐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강릉 탑스텐 호텔에 대해 정리하자면..

강릉에 데이트나 가족끼리 여행온 사람들이

숙박할 수 있는 호텔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다.

 

1. 주차장과 로비가 참 넓어서 좋았다.

2. 가격대비 꽤 시설이 좋았고 방이 넓다.(가성비짱)

3. 밖의 바다 풍경이 예술이다. 

4. 근처 정동진에 갈때 그나마 좀 가까와서 좋았다.

 

하지만...

 

1. 호텔 차량으로 운전해서 올라갈때 언덕이 좀 높다.

  (겨울에 정말 조심해야한다.)

2. 조식이 좀 비싼 걸로 기억한다.. (조식은 맛있어 보인다)

3. 강릉 해변하고는 거리가 좀 있다.

 

강릉여행 계획이 있는 사람들 중..

호텔을 예약할 일이 있다면.. 탑스텐을 추천한다!

여자친구에게 남자친구로서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