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가람슬기 펜션_여름철 수상레저를 즐기기 좋은 숙소

국내 Story/## 숙박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10. 10. 01:12

본문

 

올해 추석에 가족들과 같이 놀러갈 펜션을 찾고 있었다.

황금 연휴로 교통체증이 심할 것 같아서

멀리는 못가고 수도권 근처로 생각했는데

가평에 있는 가람슬기 펜션으로 결정!! 했다..

추석이라 대부분의 숙박들이 좀 가격이 있었는데

나는 25만원에 비나리 302호에 예약을 했다.

 

우선 가격에서 추가되는 부분을 먼저 말하자면...

우리는 어른3 아이2명이 숙박하는데

25만원인 줄 알았는데 이 가격은 어른 2명에 대한

가격이라고 한다..

즉 어른1 아이2명이 추가되었으니

한명 당 2만원의 요금이 추가되었다.

그래서 총 31만원을 낸 것이다..

(25만원 미리 결제하고 6만원 현장에서 결제)

 

인터넷에는 추가요금이 1인당 만오천원인데

추석이여서 그런건지.. 아무튼..

나는 이미 알고 있던 정보라 당황하지 않고

추가 결제를 했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88-1

 

위치는 아침고요수목원과 자람섬 중간??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보는 것과 같이 3층의 구조로 되어있고...

302호 비나리를 예약했기 때문에 3층까지

계단을 이용해야 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숙박하는 사람들이 충분히 주차해도

괜찮을 정도라고 생각한다.

 

사실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았다..

애들 데리고 놀 정도로 괜찮은 것 같다.

어른들도 많이 수영하기는 하는데..

사람이 많으면 들어가기가 좁았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수영장은 

좀 커보였는데.. 실제는 작으니 혼동없길 바란다.

 

 

이제 3층 비나리로 이동!!!

넓은 공간에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5-6명이 지내기에는 충분했다.

 

 

화장실은 2개로 되어있다

(1층 1개 2층 1개)

화장실 내부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싱크대 옆에 문이 하나더 있는데

바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이 같이 있다.

스파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겠지만

나는 이용해 보았다..ㅎㅎ 

여유롭게 쓰기 괜찮을 것 같다..

 

참고로 안에서도 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

숯불을 이용하는 가격이 좀 충격이었다..

숯불도 사람으로 받는 것이다..

인당 7천원 총 5명이니 3만 5천원을 받는다..

 

이건 참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가족들과 여행 온 것이니 

그냥 좋게 생각하고 숯불을 요청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다음과 같이 작은 테이블이 있고

침대가 있다. 침대가 참 폭신하고

잠자기가 좋았다... 

침대에 2명이 자기에는 좋은데

나머지 사람들은 아래층에서 이불을 깔고

자야만 했다..

이불이 또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1층에서 자는 사람들은 

충분한 숙면은 하지 못한 것 같다...

 

펜션 바로 앞에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가람슬기 펜션에 숙박하는 사람이면

3만원에 6개를 태워줬다.. (나는 그렇게 해줬다)

가족들이랑 같이 수상레저를 즐기니

정말 재미있었고.. 특히 조카들이 참 좋아했다..

 

 

사실 나는 크게 만족하지 못했던 펜션이라고 생각했다.

펜션 가격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숯불에서 좀 실망을 했다..

그리고 5-6명이 지내기 괜찮은 공간이지만

이불이 두껍지 않아서 깔고 잘때 좀 불편했다..

 

연인들이 많이 오는 것 같은데... 

2명이 와서 지내기에는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펜션 바로 앞에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건

정말 좋았다.. 조카들이랑 딱히 펜션에서

할 놀이가 별로 없었는데

같이 마블, 드래곤 플라이 등등 

재미있게 수상레저를 즐긴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