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카페 커넥투 CONNECT TO cafe, 세상 편안 의자

국내 Story/## 디저트&카페

by 해피팩토리 2019. 11. 10. 19:25

본문

잠실에는 데이트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다.

 

송리단길을 걸으면서 맛집을 찾아갈 수도 있고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를 탈 수도 있고

석촌호수 근처에서 커피 한잔 들고 걸을 수 있고

롯데월드몰, 월드타워에서 쇼핑을 할 수도 있고..

 

 

잠실은 내가 자주 이용하는 데이트 장소이다.

 

자주 방문 했던만큼 오늘은 괜찮은 카페를 추천하고 싶다.

바로 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 CONNECT TO 카페이다.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F

연락처 : 02-3213-4183 

 

CONNECT TO 카페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왜냐하면 사진과 같이 롯데월드몰 끝에 위치해 있어서

나도 두번째 방문 했을 때는 조금 헷깔렸다.

 

 

롯데월드몰 끝에 유니클로를 찾기 쉽다.

유니클로 옆에 저렇게 커넥투 간판이 있으니

찾아서 들어가면 된다. MUJI 옆에 위치해 있으니

MUJI를 찾아가면 쉽게 카페를 찾을 수 있다.

 

 

CONNECT TO 카페를 들어가는 순간

이곳 저곳 신기한 인테리어로 마치 카페가 아닌

연구소에 온 기분이 들었다.

 

사실 CONNECT TO 카페는 일본 넥서스 자동차를

홍보하는 카페로 현재 일본 불매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그런 일본에 대한 감정이 아닌..

그냥 카페 자체의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다~!!

 

주문을 하고 싶다면 먼저 카운터 앞에 있는

테블릿 PC에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한다.

CONNECT TO 카페의 모든 커피메뉴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체인점 카페들의 커피 맛보다

더 괜찮다고 생각한다. 

 

커피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우리가 다시 커피를 받으러 카운터에 갈 필요없이

직원이 직접 커피를 가져다 준다!

(정말 편하다...)

 

 

이 카페를 자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의자가 너무 편하다는 것이다..

물론 혼자 앉아아하는 의자도 있고

커플이 같이 앉는 의자도 있지만..

혼자 앉는 의자가 정말 편하다//

살 수 있다면 집에 가져가고 싶다!!ㅎㅎ

 

 

커넥투(CONNECT TO) 카페의 또하나의 이벤트는

넥서스 차량을 전시해 놓고 있어서

직접 한번 탑승해볼 수 있고

차 옆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물론 나는 넥서스 차량을 살 정도가...ㅠㅠ)

 

넥서스 차옆에서 커피를 마시면..

먼가 내 차같은 느낌이 들다.. ㅎㅎ

 

 

조금 지나니까 직원이 우리 커피를 가져다 주었다.

피곤함을 날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집에서 보지 않은 중고 도서가 있다면

아메리카노와 교환이 가능하니

혼자 와서 맛있는 커피와 함께 책을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CONNECT TO 카페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이 카페를 내가 자주 방문하는 이유를 정리하자면

잠실역 근처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커피 맛도 맛있고

서비스는 어느 카페보다 훨씬 좋다.

또한 의자가 너무 편하기 때문이다.

 

잠실 근처에서 데이트 하는 커플들이나

또는 친구들끼리 쇼핑을 왔다면

롯데월드몰 CONNCET TO 카페에

한번 꼭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