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 카페 백운호수 카페 아르떼(ARTE)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국내 Story/## 디저트&카페

by 해피팩토리 2019. 11. 12. 09:30

본문

의왕시 출장가면서 잠깐 백운호수에 들러 식사를 했다.

식사 후 간단하게 차한잔 하러 카페를 갔다~

바로 백운호수 옆에 있는 ARTE 카페!!!

 

 

아쉽게도 지금 좀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창문을 닫아 놓고 있었는데...

여름에 가면 창문을 활짝 열고 있어서

앞에 호수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백운호수 근처 괜찮은 카페 ARTE를 소개한다!!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621-15 KR

전화 : 031-422-2255

영업시간 : 평일, 주말 11:00 - 22:00 연중무휴

 

의왕시 백운호수 근처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는 힘들다.

역시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가족이나 커플이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이다...

 

카페 아르떼는 커피뿐 아니라

파스타, 피자 같이 식사도 할 수 있다.

주차장은 넓어서 너무 좋았다..

여름에는 그래도 손님이 많았는데

오늘은 평일이여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주차장 앞으로 산책할 수 있는 길과

넓게 펼쳐진 백운호수를 볼 수 있다!!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1층의 모습이다.. 역시 창문을 닫아 놔서 

호수에서 부러오는 바람은 느낄 수가 없었지만

백운호수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다!!

 

 

2층으로 가는 작은 계단이 있는데..

2층은 사람도 없어서 우리가 전세냈다..

2층에서 바라보는 백운호수의 전경도 

정말 아름다웠다..

이제 가을이 와서 그런지 멀리 단풍이

붉게 물들어 가는 모습이 장관이었다..

 

 

 

나는 역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처음에 나는 커피 맛을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이었지만..

여러 카페를 다니면서 약간? 어떤 커피가 맛있는지

알게 된 것 같다.. 역시 이 곳 커피도 맛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키위주스..

사진 찍는 실력은 아직 많이 부족한 것 같다..ㅠㅠ

 

창문 밖의 백운 호수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

만약 의왕으로 데이트를 오게되는 커플이나

백운호수 근처로 나들이를 나오는 가족들에게

 

이곳 카페 아르떼(ARTE)를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