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카페 칠커피_조용하고 한적한 감성카페

국내 Story/## 디저트&카페

by 해피팩토리 2020. 7. 17. 09:27

본문

 

 

혹시 연인과 같인 강릉으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가??

강릉까지 놀러와서 시끄럽고 사람이 붐비는 카페를 가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싶고 편안한 일상을 즐기고 싶을 것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감성카페로서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강릉의 카페를 소개한다.

 

"강릉카페 칠커피를 가다"


강릉카페 칠커피

강원도 강릉시 남문동 경강로2046번길 19-2

033-645-8836

 

이 근처에 비슷한 강릉카페가 많이 있었다. 이 곳에는 조목조목 골목들이 있어서 옛날 어릴 적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주차장은 카페가기 전에 있으니 괜히 차를 끌고 골목 안까지 안들어 가길 바란다...ㅎㅎ(내가 그래봐서;;)

 

 

차를 주차하고 카페로 향하는 동안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뭔가 여유를 주는 것 같았다.

킬커피는 뭔가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카페 앞 건물의 벽면에는 이런 벽화도 있었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기도 전에 나와 여자친구는 이런 이쁜 풍경을 사진에 담았다.

 

카페는 전반적으로 밝은 분위기이고 먼가 조용하고 아담했다.

 

소소한 인테리어가 그냥 뭔가 커피를 마시고 싶어하게 만들었다.ㅎㅎ

무엇보다도 내가 방문한 날은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다.

 

카페에 안쪽에 이렇게 창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런 창밖 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로 한 주간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커피한 컷! 커피 맛도 나름 괜찮았다.

 

강릉에 와서 바닷가 근처의 카페를 찾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이렇게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강릉 카페에서 하루를 즐기는 것도 꽤 괜찮았다. 혹시 헛걸음을 할 수도 있으니 카페를 가기전에 자리가 있는지 먼저 전화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