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스타벅스 DTR 솔직 후기와 주차팁, 빵 종류

국내 Story/## 디저트&카페

by 해피팩토리 2020. 8. 11. 10:02

본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방문을 해 이슈가 된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더양평 DTR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임과 동시에 리저브와 처음으로 자체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사실 양평을 갈 기회가 많아서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을 공사할 때도 저 건물이 다 스타벅스인가? 할정도로 큰 매장이었다.

 

나는 요즘 양평 교통체증의 원인인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을 방문한 후기와 팁을 공유하려고 한다. 

 

스타벅스 더양평 DRT점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2020.08.05(수요일) 오후 2시~3시 사이 나는 양평DTR 매장을 방문했다. 비도 많이 왔고 역시 평일 낮이여서 사람들이 덜 오겠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나만의 생각이었다. 매장 앞으로 길게 늘어선 차량줄 때문에 주차하는데만 40분이상 기다렸다. 평일에도 이러는데 데이트하기 좋은 주말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방문할까??..

 

주차 팁을 주자면 만약 차를 가져왔다면 근처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와서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양평은 시골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주차할 수 있는 곳이 곳곳에 있다.) 

 

드디어 스타벅스에 들어왔다!! 건물 규모에 비해 주차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닌 것 같다.

 

차를 세우고 바로 나는 2층으로 갔다. 우리가 이용할 리저브바나 베이커리,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2층이다!!

 

 

2층으로 가게 되면 바로 리저브바가 보이고 오른쪽으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고 있는데.. 바로 베이커리와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서있는 줄이다. 슥~ 나도 옆으로 줄을 섰다,

 

창문 옆으로 보이는 남한강이 엄청 멋있었어야 했는데... 비가 너무 와서 물이 흙탕물이 됐다 ㅠㅠ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는 텀블러나 컵들이 다른 매장보다 더 많아 보였다.

 

 

정말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라고 할정도의 규모와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했다. 다만 사람이 너무 많았다.

 

 

차량 줄만 40분 넘게 기다렸는데.. 이제 커피와 빵을 주문하려고 또 30분정도 기다린 것 같다. 드디어 내차례인가??

 

제빵의 후기를 찾아봤을 때는 빵들이 다 맛있다고 한다. 보기에는 일반 베이커리어서 파는 것과 별반 달라보이는 것이 없었다.

 

제빵(Bread) 

마스카포네 크림 몽블랑 7900원

허니 치즈 월넛 브레드 6900원

바질 롱롱 소시지 패스츄리 6500원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 6500원

쇼콜라 크림 크루아상 6500원

클래식 시나몬 롤 6000원

고메버터 프레첼 5500원

AOP버터 크루아상 4900원

 

케이크(Cake)

애플파이&유기농 아이스크림 9500원

브라우니&유기농 아이스크림 9500원

월넛 초콜릿 퍼지 케이크 8900원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8900원

번트 치즈 케이크 7500원

 

이곳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보면 빵을 엄청 많이 산다. 종류별로 다 먹어보는 것도 좋지만 나는 워낙 기본적인 것을 좋아하서 이곳 스타벅스 더양평 DTR 매장에서 제일 잘팔리는 AOP버터 크루아상을 추천한다. 일반 빵집에서 파는 것보다는 크기가 크고 안에는 정말 부드럽다. 지금까지 먹어본 크루아상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았다. 고메버터 프리첼도 정말 맛있었다. 정말 이 두가지 빵을 추천하고 싶다.

 

 

 

 

이제 빵과 커피를 다 샀으니 3층을 구경가볼까??

 

3층은 2층보다 감상하기 좋은 뷰의 자리들이 많다.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모든 시야가 탁 트여서 커피 마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

특히 유리옆에 보이는 남한강이 정말 멋있었다.(날씨가 좋았다면 분명 더 좋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3층 밖으로 나가면 야외에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더 보인다.

 

건물내부를 감상하면서 1층도 들려보았는데 1층은 생각보다 공간이 넓지 않다. 그래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에서 거의 1시간 넘게 가다렸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굳이 이렇게 까지 기다리면서 스타벅스를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나는 주차를 굳이 스타벅스 주차장에 하지 않고 가까운 곳에 미리 주차하고 이곳을 방문하면 충분히 시간도 줄일 수 있고 즐겁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빵이 정말 맛있었다. 주문하는김에 가족들 것까지 많이 주문해서 포장해갔는데 가족들도 모두 맛있다고 했다.!! 국내에서 최대로 큰 규모를 가진 스타벅스인 만큼 연인끼리 데이트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