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국내 Story/## 숙박정보

by 해피팩토리 2019. 9. 23. 20:27

본문

공부하느라 지치고, 일하느라 힘든 당신의 생활에서 해외여행은 당신의 삶을 리프레쉬 하기 위한 휴식처일 것이다.

저렴한 비행기 시간을 선택하든, 패키지 상품으로 선택하든 당신의 비행기 출발 시간에 불만을 가지는 경우가 생긴다.

본인 경우 필리핀, 태국 여행을 할 떄 아침 6, 7시 출발 비행기를 예약했다. 당연히 2-3시간 미리 공항 도착 체크인을 진행 해야 했고....

공항에서 자긴 너무 피곤해 여행에 지장이 있고, 공항 근처 숙박을 하기엔 돈이 아까웠다.

그래서 비교적 싸고 괜찮았던 레지던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호텔스닷컴으로 예약할 때는 1박에 5만원 정도인데 지금 검색해보니 근처 레지던스 가격이 비슷한 곳도 많다..)

베스트 레지던스 하우스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공항로424번길 50

인천공항에서 차로 약 5분 정도 거리이며,

인천공항에 도착하고 레지던스 주인에게 전화하면 픽업하러 올 것이다. 픽업 시간은 15시~23시까지 가능하다.

만약 아침에 공항행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첫차 05:25이니 참고 바란다.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전화를 하면 픽업할 장소를 알려준다.. 거기에서 그냥 기다리면 차가 도착할 것이다.

레지던스까지 픽업 후 숙소 키가 아닌 비밀번호를 알려준다. 받고 해당 층과 호에 들어가면 된다. 쉽다.

복도를 지나고 방에 들어가면 내부는 다음과 같다.

방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조금이라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창 밖의 뷰도 나름 괜찮았다.

레지던스여서 그런지 화장실 안쪽에 세탁기도 구비되어 있다(사진을 못찍었음 ㅠㅠ)

하지만 방에 비해 화장실이 좁았고 특히 변기 공간이 좁아서 좀 불편했다.

전체적으로 화장실 공간이 좁고 위생도 그냥 그랬지만, 치약 칫솔 수건 등은 괜찮았다.

(근데 수건에서 조금... 냄새가 났던것 같다.. 아주 조금.. 내가 원래 좀 민감합니다.. )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인천공항 근처에 숙박을 잡는 사람들은 대부분 비행기 출발 시간을 위해 기다리기 위해서 이거나 한국에 새벽에 도착 후 잠깐 쉴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래서인지 주변에 외국인들도 종종 보였다.

☞ 장점 : 확실히 다른 곳에 비해 금액이 조금이라도 싼 것으로 기억된다. 방 내부도 깔끔하고 넓은 것이 좋았다.

☞ 단점 : 무엇보다 화장실이 좁고 조금 더러웠다..

다음에 같은 기회가 있다면 역시 한번 더 숙박 할 생각이 있다.